Friday, July 21, 2017

title pic 나미섬

Posted by nga nguyen on 2013년 6월 18일


          나미섬은 서울의 63km 남쪽에 위치하고 대한민국의 충청도에 있다.(나미는13세기에 한국의 장군성함).여기는 분위기가 좋고 경치도 아름답고 로맨틱 사랑을 시작했던 곳이다.특히,2002년에 배용준 남자 주인공과 최지우 여자 주인공이 나온 “겨울 연가”라는 유명한 드라마는 개봉할 때부터 나미섬은 청소년과 국내 관광객,국제 관광객이 구경하러 가는 매력적인 관광지이었다.

나미섬에는 길가에 고대 나무 은행이 많았다.가을에는 브릴리언트 노란색은 나무 은행들이 로맨틱 경치를 만들다.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부드러운 느낌을 마음 껏 즐기러 산책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고 자전거로 타면서 섬의 주변에 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할 수도 있다.

서울부터 나미섬까지는 자동차로 타면 1시간 걸리다.나미섬에는 기후가 일년 내내 시원하니까 여름에 좋은 분위기를 마음 껏 즐기러 여기에 오는 청소년이 많다.가을에는 날씨가 더 춥고 은행 나무가 노란색으로 변화하니까 제일 아름다운 순간이다.

나미섬은 주말에 연인들이 담백한 음식을 즐기고 편하게 쉬어 오는 곳이다.또,여기는 김치 국가의 새로 결혼 부부들이 신혼여행하기 위해 선택하는 곳이다.

“겨울 연가”라는 드라마가 개봉한 후에 나미섬에 오는 관광객 수량이 늘고 있다.이제는 길가에 주인공 동상이 많다.

나미섬에 호텔들이 자유적고 로맨틱적이다.그리고 특히 주말에 값이 비싸다.그 중에,촬영할 때 “겨울 연가”라는 드라마의 주인공이 숙박했던 호텔이 완전히 예약했다.

나미섬의 중심지는 260.000km2 넓은 녹색 잔디이고 주변에 밤 나무와 자작 나무가 많다.그리고 나미 섬에 있는 동물원과 식물원,작은 나무 보트가 있는 넓은 호수,놀이 공원에 와서 편하게 지내세요!

이 반원형 섬은 차동자로 타면 안되다.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기 위해 자전거로 탈 수 있다.아니면 나미 섬에 아무데나 전기 자전거로 탈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달콤한 순간을 즐기기 위해 나미 섬에 한번 가보세요!

 

top